반응형

 

 

박근혜 최순실 게이트에서 밝혀지지 않고 있는 핵폭탄급 사실이 밝혀질 것인가?

온 나라를 부패의 나라로 만들어버린 그들이 끝까지 숨기고 싶은 진실은 무엇인가?

과연 세월호에서 수많은 생명이 숨져가던 그 시간 박근혜는 어디서 무엇을 하고 있었는가?

 

모든 국민들이 궁금해 하고 또 수많은 의혹들이 퍼져있는 세월호 사고 대통령의 시간의 비밀에 대하여 SBS 시사프로그램인 그것이 알고싶다가 그동안 취재한 내용을 방영 합니다.

 

 

 

90분 특별 편성으로 방송되며 그동안 공개되지 않은 박근혜의 비밀을 밝히고, 비선실세 국정농단 파문과 세월호 7시간 사이의 숨겨진 진실을 추적하여 보도한다고 합니다.

 

 

"대통령이 사라졌다. 비서실장도, 경호실도 모른다. 그녀가 행방불명됐던 시간은 단 7시간. 그 사이 476명이 탑승한 여객선이 침몰하는 지상 최대의 참사를 맞이한 대한민국호는 선장 없이 패닉 상태에 빠져 있었고, 수학여행 간 고등학생들을 포함해 총 294명이 사망하고 10명이 실종되기에 이르렀다.
진상 규명이 이뤄지는 사이, 행방이 묘연했던 대통령이 애인과 밀회를 즐겼다는 추문이 피어오르고... "

 

 

 

공중파 방송을 비롯한 메이저 신문사들은 검찰 총장도 순식간에 날려 버리고, 몇년이 지나도 잊지 않고  다시한번 확인하여 날려버리는 박근혜의 슬퍼런 눈빛에 놀라 입을 다물고 검찰마저도 꼬리를 내리고 박근혜의 7시간의 비밀에 대하여 입을 다물고 있었습니다.

 

 

오로지 뉴스타파와 이상호기자의 고발 뉴스, 김어준의 파파이스 등에서만 다루어졌을 뿐입니다.

 

2016/02/18 - 다큐멘터리 [대통령의 7시간 ] 이상호 기자의 트레일러를 보고

2016/04/05 - 세월호 2주기 다큐 영화 업사이드다운(Upside Down)

2016/04/25 - 독일 언론이 바라본 세월호 참사 2주기

2016/04/26 - 박근혜 대통령 세월호 특별조사위 활동기간 보장 거부

2016/04/22 - 영화 '다이빙 벨' 유투브 100만 관객 돌파 - SNS의 힘!

2016/10/29 - 최태민과 라스푸틴 그리고 세월호 7시간 !!

 

 

 

위의 글들은 제 블로그에 세월호 사고 관련 글들 입니다.

아래 이미지는 오마이뉴스에서 조사한 내용으로 '대통령의 7시간' 에 대하여 국민의 70%가 최순실과 연관을 짓고 있습니다. ( 기사 바로가기 )

 

 

내일 많은 내용이 또다시 밝혀질 것이라고 기대합니다.

아래는 2년전에 MLBPARK에 찌누찌누라는 필명을 가진분이 올린 내용입니다.

(성지가 될 것 같은 생각 ..)

 

 

진실은 하늘을 가릴 수가 없습니다. 이번 최순실 국정농단 사건만 봐도 그들은 숨기고 성공하고 있는것이라고 생각햇을 것입니다. 그러나 진실은 밝혀지는 법. 특히 믿었던 가까운 누군가가 양심선언을 하던지, 혼자 살기 위하여 까발리고 신변을 보장 받으려고 할 것입니다. 아마도 이들 무리에서는 후자에 가깝지 않을까요..

 

 


 

[ 다른 글 보기 ]

 

한국의 삶의 질 세계 47위로 추락 .. 중국보다 못한 한국인의 삶 !! 

박근혜 계엄령 가능성과 친박 5적의 농단

박근혜 최순실 특검법 반대 10명, 기권 14명 명단 

근묵자흑 박근혜 주변의 까마귀 유영하 변호사 선임과 전력

박근혜 최순실 공동범죄 핵심 4가지 !!

2016년 크리스마스 씰 - 독립을 향한 열망 대한민국 독립운동가 10인

상선 새누리당 이정현대표의 눈물어린 박근혜바라기

[MV/가사/음원] 길가에버려지다 - 전인권 이승환 이효리

최순실 게이트 빗댄 노래 윤민석의 " 이게나라냐 ㅅㅂ"

박근혜 퇴진 집회 대구 여고생의 자유발언 영상 페북 강타 !!

정유라의 진짜 부모는 누구인가? 의혹 상세 내용 (영상포함)

디씨인사이드 최순실 갤러리 와 최순실 대역 확실한 사진 !!

최순실게이트 풍자 고대 대나무숲 '박공주헌정시'

현 상황을 적나라하게 꼬집은 공주전 전문 원문 !!

최태민 최순실 최순득.. 최씨 일가의 난 !!

 최태민과 라스푸틴 그리고 세월호 7시간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