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는 참 나쁜 대통령 입니다.
그리고 머리가 아주 나쁘거나 아니면 철면피 중에 이런 철면피가 없습니다.
지난주 촛불에서 드러난 국민들의 민심을 보았으면 알텐데 적반하장 입니다.국민들의 민심은 퇴진입니다.
그러나 박근혜는 퇴진 할 생각이 전혀 없습니다.국민들이 뽑아준 대통령의 책무를 다하기 위하여 임기를 마치는는게 도리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청와대는 어떤 방식의 퇴진이나 하야 든 헌법정신에 맞지 않다 며 거부하고 있는 것입니다.
현재 드러난 국정 농단의 사실을 놓고 보면 정작 헌법을 위반한 것은 박근혜입니다. 최순실이라는 선출되지 않은 비선이 국정의 일익을 담당하고 국정의 방향을 결정하고 국민의 의사와는 반대되는 최순실의 사익 추구에 악용이 되었으며 국가의 중요한 안보 관련 문서까지 제공이 된 점은 헌법상 국민 주권 주의와 대의제 원리에 반하는 국기 문란 행위이기 때문에 지금 청와대에서 주장하는 헌법상 특권을 누리기 전에 권한에 주어진 의무를남용하고 위반한 범죄자 입니다.
지난 두번째 대국민 사과 회견에서 본인이 직접 약속한 특검 조사에 성실히 임하겠다던 것도 대통령 당선 공약 버리듯이 내팽켜치고 있습니다. 정말 머리가 나쁜건지 아주 못된 성격인지 둘다 가진것인지 어처구니 없습니다.
박근혜가 최순실과 벌인 핵심 범죄 4가지 를 기사를 참고하여 요약하여 보았습니다.
첫번째, 박근혜와 최순실은 최순실의 사익을 추구하기 위하여 최순실이 기획하고 박근혜가 대통령의 권력으로 정부 기관을 이용하여 개인의 사익을 얻는데 공모한 공동 범죄입니다.
언론에 나오는 기사를 보면 미르재단과 k스포츠를 위하여 대기업들로 부터 강제 모금하고 대기업회장들과 독대를 하고, 그리고 두 재단이 벌이는 일들에 대하여 치밀하게 공모한 것입니다.짜고 치는 고스톱처럼 최순실이 부패 행위를 기획,박근혜가 권력을 앞세워 실행한 행동 대장의 모습을 보여준 것입니다.
두번째, 국가의 기밀을 특정 개인에게 통쨰로 팔아넘긴 국기 문란 입니다.
아직까지 세부 보도는 안나오고 있지만 어느 정도까지 국가 기밀이 최순실에게 넘어갔는지 알 수가 없습니다.몇가지 기사에 나왔던 '드레스덴 한반도 평화통일 구상 연설문과 통일 대박론의 구체저적 실천 방안 등에 대한 연설문과 기획서가 넘어갔던 것으로 보이고,여기에 개선 공단 폐쇄에 대한 결정도 최순실 생각이라는 얘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이는 국가 안보에 대한 결정을 개인이 하도록 하게 정보를 제공한 엄청난 사건입니다. 그동안 박근혜와 개누리당이 그렇게 좋아하는 말 국기문란의 대형 사건 입니다.
세번째, 박근혜 최순실 범죄 게이트에는 수많은 공모자 및 동조자가 있다 입니다.
매일 매일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온 나라 어디 한군데 놔두지 않고 전부를 다 두 패거리들이 헤쳐먹고 있었습니다. 여기에 이들을 도운 공모자들이 계속 밝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직도 빙산의 일각으로 보입니다.최씨일가는 박근혜를 40여년전부터 조종해 왔습니다. 언론에도 나왔지만 영남대 사태부터 육영재단 비리 사태 그리고 지금의 사태까지 이르는 동안 최씨 일가의 재산은 어마어마하게 늘어 수천억대라고 하지만 아마도 밝혀진 것의 10배 이상은 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각종 정부 기관을 포함하여 특히 김종 차관이 주무른 문화체육관광부가 제일 심하고, 이런한 실태를 눈감고 박근혜 쉴들르 쳐준 새누리당도 공범이며, 이명박 정부때부터 언론장악하여 이어온 공중파 3사도 공범입니다.
네번째, 세월호 7시간으로 대변되는 국가가 국민의 목숨을 보호하지 못한 책임 입니다. 국민의 목숨이 경각에 달린 시간 국가의 수장은 무려 7시간 동안 행방이 모연합니다. 그 시간 많은 국민들은 목숨을 잃었고 아무도 책임지는 사람은 없습니다. 과연 그 7시간 동안 무슨일이 있었을 까요?
회자되는 롯데호텔에 7시간 동안 있었는지, 독일에 있던 최순실이 일어날 때까지 아무런 결정 못하고 기다리고 있었던 것인지, 성형 시술을 받고 있었던 것인지 , 최태민 20주기 굿판을 벌이고 있었던 것인지 전혀 밝혀지지 않고 있습니다. 심지어 최태민 부활을 위해 국민을 산제물로 바친 의식이었다는 끔직한 얘기까지 나돌고 있는데 왜 밝히지 못하는 것일까요?
대통령이라면 국민의 안전에 대하여 책임질 의무가 있습니다. 이런 의무를 전혀 지키지 못하는 사람은 대통령 자격이 없습니다. 앞서도 얘기하였지만 박근혜는 머리가 나빠 본인이 했던 애기들을 기억하지 못합니다. 기억하지 못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이는 본인의 가치관이나 철학, 본인이 생각하여 낸 말들이 아니고 모두 최순실이 써 준 얘기들을 수첩에 적어 놓고 외워서 말하기 때문 일 것입니다.
지난 촛불집회에 나왔던 여고생의 말이 맴돕니다. 수능을 준비하여야 하는데 기자가 걱정되지 않느냐는 질문에 나라가 더 걱정이라고 했습니다.
박근혜는 스스로 물러날 뜻이 없어 보이고 시간이 자기편이라고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그 생각이 틀렸다는 것을 보여주어야 합니다. 정치인들도 더 이상은 정치공학 계산은 그만두고 국민의 입장에서 강경하게 박근헤 퇴진으로 행동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다른 글 보기 ]
☞ 2016년 크리스마스 씰 - 독립을 향한 열망 대한민국 독립운동가 10인
☞ [MV/가사/음원] 길가에버려지다 - 전인권 이승환 이효리
☞ 최순실 게이트 빗댄 노래 윤민석의 " 이게나라냐 ㅆㅂ
☞ 프레임 전쟁 4] 조선일보가 박근혜를 죽이는 진짜이유 !
☞ 최태민 최순실 최순득.. 최씨 일가의 난 !!
공감은 더 많은 공유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