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휴일 오후 음악 예능프로를 보면서 편안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복면가왕을 보고 이어 케이팝스타5 의 탑6 도전자들의 무대를 보았습니다.
정진우와 유제이 박민지의 본선 경연은 생각만큼 감동을 주는 무대는 없었습니다. 오히려 탈락 후보자들의 무대가 더 많은 감동을 주었습니다. 오늘 무대를 끝으로 탑6 진출자가 모두 결정되었습니다.
오늘 무대에서 가장 인상적이었던 것은 이시은의 재대결 무대였는데 김건모의 '아름다운 이별'을 불렀습니다. 어쩌면 오늘 이 무대가 마지막이 될지도 모른다는 생각이었을지도 모릅니다. 그래서 곡도 아름다운 비별을 선택하였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김건모의 아름다운 이별은 워낙 많이 알려진 명곡으로 어떻게 불러 줄지 기대하였는데 역시 이시은의 청아한 목소리에 잘 어울러지고 감정도 충분히 전달되어 심사위원과 시청자 심사위원들의 마음을 움직여 결국 재 대결에서 58표로 제일 많은 득표를 하며 탑6에 진출하였습니다.
이시은의 노래가 끝난 후 그동안 이시은에게 혹평만 하였던 박진영도 극찬을 하였습니다.
박진영은 눈물을 글썽이며 “내 눈에서 눈물을 뽑다니. 의미 없는 고음이라 혹평한 적이 있는데 이번엔 메시지가 가득 차 있었다. 무슨 생각을 하고 노래한 건가. 솔직히 안 될 줄 알았다. 너무 기쁘다. 놀랍다. 최고였다”
다른 심사위원들 역시 “그간 심사평이 갈렸는데 오늘은 다 호평이다.” “그 고음이 우리들의 마음을 울렸다”
오늘로써 탑6 가 모두 결정되었습니다. 오늘 탈락 후보자중에서 이시은과 이수정이 선정되었고 정진우와 박민지가 탈락하였습니다. 아쉬운건 박민지의 탈락이 좀 아쉽습니다.박민지의 시원한 고음을 볼 수 없게되었네요.
다음주부터는 생방송 무대로 꾸며진다고 합니다. 앞으로 남은 치열한 대결에서도 감동적인 무대를 보여주고 참가자들의 꿈을 이루기를 기원합니다.
[K Pop Star 5 참가자 영상 ]
☞ ★영상★K팝스타 5 안예은 자작곡'하얀원피스'로 탑 6 진출
☞ [영상] K팝스타 5 유제이 임재범의 '고해'로 탑8 에 진출
☞ [영상] K팝스타 5 안예은 미스터 미스터리 로 Top 8 진출☞ [영상] K팝스타 탑 10 마지막 진출자로 안예은의 '경우의 수'로 결정
☞ [영상] K팝스타5 Top10을 향한 류진의 '노래가 되어'로 감동을 선사☞ [영상] K팝스타5 Top 10을 향한 도전자 박민지양의 '혼자만의 사랑'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