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태양의 후예 스페셜

 

'태양의 후예'가 종방을 하고 스페셜 방송이 방송되었습니다. 송중기와 송중기 커플의 마법은 드라마가 종영되었음에도 시청자들의 마음을 움켜쥐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태양의 후예 스페셜

어제 방송된 스페셜편에서도 전국 시청률이 17.7%를 기록하며 동 시간대 1위를 차지하였다고 합니다.

내용은 편집본이라 짧게 편집한 내용으로 유시진대위역의 송중기와 의료봉사를 나온 의사  강모연역의 송혜교의 러브스토리가 그려지며, 우르크에서 재회하며 첫 만남에서 부터 데이트, 이별, 재회까지의 스토리를 이어가며 몰입도를 높혔습니다.

 

태양의 후예 스페셜

 

태양의 후예 스페셜

 

태양의 후예 스페셜

태양의 후예 스페셜에서는 기본 스토리를 알고있는 시청자들에게 그동안 방영되면서 인기를 끌었던 명장면과 명대사 등의 액기스 장면을 보여주었으며, 국내 및 해외에서 촬영한 아름다운 영상이 곁들여져 시청자들을 즐겁게 하였습니다.

 

태양의 후예 스페셜

 

태양의 후예 스페셜

 

태양의 후예 스페셜

60분을 1분처럼 만드는 흡인력을 자랑한 '태양의 후예 스페셜'. 이날 방송은 강모연의 거절로 이별했던 두 사람이 우르크 지진으로 재회한 후, 유시진이 강모연의 신발끈을 묶어주는 모습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태양의 후예 스페셜

 

태양의 후예 스페셜

21일에는 송중기 송혜교 커플의 뒷이야기가 나오고, 22일 방송에서는 비하인드 스토리가 예고되어 있습니다.

 

[다른 OST 보기 ]

 

 [MV/가사] How Can I Love You - 시아준수(태양의 후예 OST 10)

[MV/가사] 그대 바람이 되어 - 엠씨더맥스 (태양의 후예 OST Part 9)

[MV/가사] 사랑하자 - SG 워너비 (태양의 후예 OST Part 8)

[MV/가사]  With you - 린(Lyn) (태양의 후예 OST Part 7)

[MV/가사] Talk Love(말해! 뭐해?) - 케이 윌 (태양의 후예 OST Part 6)

[MV/가사] 다시 너를 - 매드클라운 & 김나영 (태양의 후예 OST Part 5)

[MV/가사] 거미 You Are My Everything (태양의 후예 OST Part 4) 

[MV/가사] 다비치 이사랑 (태양의 후예 OST Part 3)

[영상/가사] 겨울바람 - 한별 (리멤버 아들의 전쟁 OST Part.5)

[MV/가사] 널 사랑하겠어 -효린 (사랑을 보다2 OST)

[MV/가사] 스피넬 - 말하지 그랬어 (7급 공무원 OST Part 3)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