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MV] 널 사랑하겠어 - 효린

(사랑을 보다2 OST )

 

운전중에 효린의 널사랑하겠어 란 노래를 듣게되었습니다.

효린은 걸그룹 시스타의 리드보컬로 파워풀한 가창력을 가지고 있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널 사랑하겠어] 란 곡을 부를때는 참 감미롭고 곡 제목처럼 달콤한 느낌의 목소리를 들려주었다고 생각이 드네요. 며칠전에 들은 건데 포스팅을 해야지 하다가 이제서야 올려 봅니다.

 

널 사랑하겠어

 

찾아보니 사랑을 보다 라는 드라마에 삽입된 곡이었네요. 드라마는 안봐서 어떤 내용인지는 모르겠지만 노래가 좋아서 포스팅하는 것이니 드라마 내용은 따로 올리지는 않겠습니다.

 [널 사랑하겠어] 이 노래는 그룹 동물원이 1995년 6집 앨범에서 발표한 곡인데 많이 알려지고 사랑을 받았던 곡입니다. 2005년에는 유리상자가 리메이크를 해서 부르기도 하였습니다. 효린이 부른 [널 사랑하겠어 ]는  2012년 1월에 발매된 것으로 나오네요.

 

아래 영상은 효린의 [널 사랑하겠어] 뮤직비디오 입니다.

 

 

 

효린 널 사랑하겠어

 

효린 널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겠어

 

내 뜨거운 입술이 너의 부드러운 입술에 닿길 원해
내 사랑이 너의 가슴에 전해지도록
아직도 나의 마음을 모르고 있었다면은
이 세상 그 누구보다 널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겠어 언제까지나
널 사랑하겠어 지금 이 순간처럼
이 세상 그 누구보다 널 사랑하겠어

어려운 얘기로 너의 호기심을 자극할 수도 있어
그 흔한 유희로 이 밤을 보낼 수도 있어
하지만 나의 마음을 이제는 알아줬으면 해
이 세상 그 누구보다 널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겠어 언제까지나
널 사랑하겠어 지금 이 순간처럼
이 세상 그 누구보다 널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겠어 언제까지나
널 사랑하겠어 지금 이 순간처럼
이 세상 그 누구보다 널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겠어 언제까지나
널 사랑하겠어 지금 이 순간처럼
이 세상 그 누구보다 널 사랑하겠어

 

 

 

 

 

유투브에서 보다보니 응답하라1998의 주인공인 덕선과 택의 영상으로 달달하게 만든게 있어서 올려 봅니다.

노래는 효린이 부른게 아니고 서영은이 부른 것이 삽입되어 있습니다.

 

 

 

응답 널 사랑하겠어

 

잔잔한 노래들을 듣는 것을 좋아해서 제 취향에 맞는 노래들을 틈틈히 포스팅해보겠습니다.

 

 

 

 

 

[ 다른 OST 곡 들어 보기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