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MV] 스피넬 - 말하지 그랬어

(7급 공무원 OST Part3)

 

밤에 운전을 하면서 조용한 노래들을 USB에 담아 놓고 듣곤 합니다.

해가져서 캄캄한 도로를  달릴 때 듣는 노래 중에서 들을 때마다 가사가 참 좋고 멜로디가 좋아서 반복해서 듣는 노래입니다.

가끔은 저녁시간에 일할 때도 듣는 제 취향에 딱 맞는 노래를 공유 해 봅니다.

 

말하지 그랬어  (스피넬 SpinEL)

 


 

 

 

말하지 그랬어  (스피넬 SpinEL)

 

괜찮아 괜찮아 말을 하지 그랬어 내가 싫어 졌다고 말하지 그랬니

고치려 했을텐 데 너에게 뭐든지 다 했을텐 데 너 하나만 바라보는 나니까

 

혹시 널 귀찮게 한 나라서 행여 투정만 부린 나라서

너를 힘들게 한 거라면 이제 하지 않을께

 

내가 싫어 졌다 말하지 그랬어 왜 떠나려 하는지

내 마음은 이렇게 너만 사랑하는데

정말 바보처럼 너밖에 몰라서

널 사랑한 나라서 그 이별이 너라서 할 수 었다는 걸 알잖아

 

괜찮아 괜찮아 말을 하지 그랬어 더는 애가 싫어서 날 떠나 간다고

이제 그만 하자는 그 한마디 어떻게 이럴 수 있니 너란 사람 원래 이런 애였니

 

그동안 왜 아무 말도 없었니 내가 고쳐도 안되는 거니

내가 어떻해야 네 맘을 다시 돌려줄 건데

 

내가 싫어 졌다 말하지 그랬어 왜 떠나려 하는지

내 마음은 이렇게 너만 사랑하는데

정말 바보처럼 너밖에 몰라서

널 사랑한 나라서 그 이별이 너라서 할 수 었다는 걸 알잖아

 

처음 본 너의 그 뒷 모습에 눈물이 흘러

서러워 아무런 말도 못하고

떠날 준비를 언제부터 했던 거였니

난 아무 준비도 생각도 못했어

 

싫어졌다 말하지 그랬어

왜 말하지 않았어

 

혹시 떠날까봐 괜한 맘 조이고

니 걱정에 못 자고 니 사랑에 웃었던 너의 여자니까

정말 바보처럼 너밖에 몰라서

널 사랑하는 나라서 그 이별이 너라서

할 수 없다는 걸 알잖아

 

 

 

 

MBC 드라마였었는데 드라마를 보지는 못했습니다.

나중에 노래가 좋아서 찾아보니 7급 공무원이라는 드라마에 삽입된 OST 인걸 알게되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