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오징어게임의 인기가 사그라들지 않다보니 다양한 패러디들이 엄청나게 쏟아져나오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정치권을 조롱한 오십억게임은 물론이고 다양한 사진들과 짧은 영상들까지 넘쳐나오고 있고, 최근에는 미국 NFL (미국프로풋볼) 광고까지 등장하였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UoZvdoukhzI

농심은 공식 인스타그램에 아래의 오징어게임 패러디 이미지를 게시하며

" 456그릇의 라면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에 참가한 사람들이 최후의 승자가 되기위해 극한의 식사에 도전한다. 다음 메뉴는 무엇이 될 것인가? " 라고  올렸습니다.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정호연과 이유미를 수채화풍으로 그린 이미지

오징어게임 정호연 / 이유미

여러가지 패러디를 보다가 BJ 퀸다미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핫한 오징어게임 섹시코스프레 사진이 있어서 가져와 봤습니다.  흠...

○△□ 게임에 참가하시겠습니까? 란 포스트에는 좋아요 가 65,000개 가량이 붙었네요.

오징어게임 BJ퀸다미 코스프레 - 출처 인스타그램
오징어게임 BJ퀸다미 코스프레 - 출처 인스타그램
오징어게임 BJ퀸다미 코스프레 - 출처 인스타그램

BJ 퀸다미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ami_amond/?hl=ko

인스타그램에 공유되어있는 핫한 사진들입니다.

BJ퀸다미  - 출처 인스타그램

퀸다미의 정보 관련 사항은 다음과 같네요.

 

퀸다미는 2017년부터 다수의 게임 관련 행사에서 코스프레 모델로 활동해 왔으며, 올해는 모바일 ARPG '써클 Re: 홍월침식'의 공식 코스프레 모델을 맡았다.

댄스팀 스타후르츠 멤버로도 활동 중이며 트위치를 거쳐 지난해부터 아프리카TV에서 개인 방송을 진행하고 있고, 2020년 BJ대상 신인상을 수상했다.

BJ퀸다미  - 출처 인스타그램

 

오징어 게임의 흥행으로 이번 기회에 같이 한번 떠보자고 , 물 들어올 때 노젓자는 그러한 부분도 있겠지만 긍정적인 부분이 있으면 반대로 부작용도 생기는 법이라 그런 안좋은 부분이나 현상들은 가볍게 넘어가길 바래봅니다.

 

오징어 게임 아직 안보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 오징어게임 무료보기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넷플릭스 순위 및 무료 보기

추석 연휴기간 동안 여러 이슈들이 있었지만 그중에서도 넷플릭스(Netflix) 한국 드라마 오징어게임이 엄청 화두였습니다. 저역시도 어제 오징어 게임을 보았습니다. 현재 넷플릭스에서 한국은

sixfy.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