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황치열 중국나가수 9차 경연곡은

'나보다 조금 더 높은 곳에 니가 있을뿐'

 

황치열의 인기가 대단하죠. 지난번 경연에서는 박진영의 '허니(Honey)'로 1등을 했고 중국내에서도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습니다. 또한 외국인 가수중에서는 황치열만 생존하고 있습니다. SNS 팔로우수만 393만을 돌파하고 있다고 합니다.

뱅뱅뱅으로 1위하고 허니로 다시한번 1등 하고.. 이는 황치열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폭발적인 가창력 그리고 훈훈한 외모가 복합적으로 어우러져서 이루어내는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방금 9차 경연 영상이 올라와서 링크합니다.

☞ 9차 영상 '나보다 조금 더 높은 곳에 니가 있을뿐'

 

 

아시겠지만 중국나가수는 먼저 녹화하고 방송은 보통 2주후에 방송으로 나옵니다. 지금 상황을 보면 이비 11차 까지 톡화가 끝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8차 경연이 2/23 일, 9차 경연 2/24일 있었고 방송은 8차가 3/4일 9차 3/11 예정입니다.이번 황치열의 중국나가수9차 경연곡은 신승훈의 '나보다 조금 더 높은 곳에 니가 있을뿐' 입니다. 그리고 4위를 한 것으로 보입니다. 경연 방송이 3월 11일이라 그때에 볼 수 있겠지만 황치열이 불후의 명곡에 나와서 불렀던 신승훈의 '나보다 조금 더 높은 곳에 니가 있을 뿐' 을 올려보겠습니다.

 

 

아래는 중국나가수 홈페이지에 올라와 있는 경연 일정표 입니다. 위에 있는 내용은 방송 일자와 1위의 이름이 나와있는 내용이고, 아래 내용은 경연 일정에 대한 내용으로 보시면 됩니다.

 

 

 

 

 

 

이번 9차 경연에서는 결과가 4위로 예상이 되는데요 이를 추정해 볼 수 있는 사진이 2장 올라와 있습니다.

아래 사진을 숫자로 연상해 보면 황치열의 팔 벌린 모양을 보면 4 자를 연상해 볼 수 있고, 위 다트판에 다트가 4개 꽂혀 있습니다. 

 

아래 사진은 대기실의 번호가 4호로 되어 있습니다. 경연은 세번째로 출연하였습니다.

 

 

 

황치열의 9차 경연은 방송이 되어야 볼 수 있지만 신승훈의 명곡을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불러서 또다시 중국의 많은 여성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을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이제 중국나가수4 가 반환점을 돌았다고 하는데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여 황치열이 이루고자 하는 꿈을 실현하길 기대해봅니다.

 

[ 지난 경연곡 다시 보기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