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은하수 사진작가 윤은준
'THE MILKYWAY' 사진전
웹서핑을 하다가 눈에 뛴 아름다운 사진을 보게되었습니다. 윤은준이라는 젊은 사진작가가 아름다운 은하수 사진을 찍기위해 4년간 고생하며 찍어온 신비로운 은하수의 사진들이었습니다. 2012년부터 은하수를 촬영하기 위해. 경남 합천의 황매산에서. 부산 오륙도의 파도 소리 들으며. 그가 찍은 은하수는 또 다른 빛이 돼어 이제 전시회를 개최하네요.은하수 사진작가 윤은준 씨의첫 번째 사진전 2월27일부터 3월11일 까지 서울 성수동에 있는 갤러리 사진창고에서 열린다고 합니다.
"누구나 꿈을 안고 살아간다. 꿈은 현실 앞에 언제나 굴복하기 마련이다. 2012년, 내 나이 30살. 밤이면 밤마다 은하수를 찾아 헤매기 시작했다. 은하수를 찾아 여행을 떠나고 있었다."
"4년 이라는 시간. 좌절도 많았다. 다시 용기를 내 일어설 수 있었던 것은 힘들게 담은 한 장의 사진을 보며 꿈과 희망을 얻고 위로받기도 하며 꿈을 향해 용기를 낼 수 있었다는 사람들의 반응이었다. 누군가에게 위로가 되고 꿈과 희망이 될 수 있다면 내가 걷는 이 길이 비포장 산길이라도 꿋꿋이 걸어갈 것이다."
Korea Landscapes Volume 3 (milky way timelapse)
아래 사진은 다른 분 사진인데 은하수 사진 찾다가 아름다워서 가져왔습니다.
아래는 사진전 안내 팜플렛입니다.
유투브에 가보니 저는 영상을 한개만 올려드렸지만 여러개가 더 있습니다.
윤은준 사진작가의 열정과 노력에 찬사를 보냅니다.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