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OCN 신작드라마 키마이라가 드디어 방영되었습니다.

최근 한국드라마 인기는 엄청난데요. 이번에 공개된 키마이라 역시 많은 기대를 품고 공개되기만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특히 주인공으로 나오는 박해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드라마 오징어게임에서 이정재와 동반 출연하며 지금은 전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상황이라 더 많은 사람들이 기대를 하고 있었습니다.

물론 다른 출연 배우인 수현 역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키마이라 김수현

그리고 극에서 기자역을 맡게 될 차주영 역시 어떤 모습을 연기할지 많은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OCN 드라마 키마이라’는 1984년 연쇄살인 사건인 ‘키메라 사건’의 발단이 됐던 폭발 사고가 2019년에 비슷한 형태로 다시 일어나게 되자 세 명의 주인공이 함께 진범인 ‘키메라’를 찾기 위해 30년에 걸친 두 사건 사이의 숨겨진 비밀을 파헤치는 이야기. ‘해를 품은 달’ 김도훈 PD의 6년 만의 복귀작으로 주목받은 ‘키마이라’는 130억 규모 대작 드라마 입니다.

드아마 시작 장면에서 박해수와 이희준이 만나는 장면으로 시작이 됩니다. 무언가를 암시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후 극장에서 차재환(박해수)이 이중엽(이희준)을 향해 총구를 겨눴고 이후 총을 들고 있는 차재환의 손을 끌어당긴 이중엽은 직접 방아쇠를 당기며 본격적인 사건의 시작을 예고하며 드라마가 시작이 됩니다.

키마이라 박해수 이희준

FBI에서 파견을 나온 수현이 인사를 하며 시작이 됩니다.

OCN 드라마 키마이라
OCN 드라마 키마이라
OCN 드라마 키마이라
OCN 드라마 키마이라
OCN 드라마 키마이라

범인을 추적해 가던중 사건을 일으킨 범인이 남긴 키마이라 그림을 발견한 박해수

OCN 드라마 키마이라

 

OCN 드라마 키마이라
OCN 드라마 키마이라

 

OCN 드라마 키마이라

1화 마지막 장면에 등장한 이희준

OCN 드라마 키마이라

이희준 등장과 더불어 배경으로 나오는 음악이 스릴러물임을 나타내듯 공포영화에서 거대한 악이 나타날 때 나오는 것처럼 껄리는데 긴장감을 상당히 유발하는 음악입니다.

 

키마이라 기자역 차주영

2화 예고편에서 차주영이 등장하는 것으로 나오는데 사건관련 탐사보도를 하는 기자역이라고 합니다.

 

스릴러 드라마이며 앞으로 일어날 여러가지 사건들의 전개가 예상이되고 마지막에 의사로 분한 이희준이 깜짝 놀라며 뒤돌아보는 장면으로 끝을 냅니다.

 

우리나라 PD들의 끊기 신공은 역대급 고구마를 던져줍니다. 아직은 초반이라 덜하지만 앞으로 한회가 끝날때마다 구구마를 먹게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극을 끈허버리는 것을 클리프행어라고 합니다.

 

OCN 슬리러 드라마 키마이라 무료보기를 하시려면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