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스타그램을 보다가 우연히 릴스에서 짧은 영상을 보게 되어 찾아보고 포스팅합니다.

제품이 출시된지는 좀 되었을 수도 있는데 그냥 저는 첨 본거라 정보 공유차 글을 올립니다.

 

무선충전기 시장이 계속 커 나가면서 소비자의 이목을 끌고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아이디어 상품으로

나온 것으로 보이는데 새로운 제품을 좋아하시는 분들한테는 판매가 될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종류도 다양하게 많이 나와 있네요.

아래는 충전 동영상 입니다.

 

위의 동영상이 인스타그램에서 본것입니다.

그리고 아래 유사한 다른 충전 영상 입니다.

 

 

제품은 아마존(Amazon)에 여러 상품들이 올라와 있습니다.사용 기종은 다양하게 나와있는데 삼성 갤럭시나 애플 아이폰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가격대는 아래와 같습니다. 생각보다 사이즈가 큽니다.

 

 

아래 주소로 가시면 더 많은 제품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마법진 무선 충전기 주소https://www.amazon.com/

 

아래 영상은 폰이 없는 상태입니다.

아마존 사이트에 올라와 있는 다양한 마법진 무선 충전기 형상 및 판매가 입니다.

포스팅을 하다 국내 판매도 찾아보니 유사한 제품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리뷰가 한 건도 없어서 제품 성능에 대한 판단은 할 수 가 없네요.

아마존에서 판매되는 제품도 판매되고 있네요.

가격이 86% 인하가 이네요. ㄷㄷ

 그외에도 몇가지 제품이 있는데 포스팅하면서 찾아보니 국내에서는 큰 인기를 끈것 같지는 않아 보입니다.

읽어 주셔셔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