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재현과 구혜선이 5월 21일에 결혼을 한다고 공개하였습니다. 그리고 오늘 안재현이 인스타그램에 프로포즈 영상을 올려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두사람은 드라마 '블러드'를 통해서 호흡을 맞추고 연인 사이로 발전하였다고 합니다. 열애설이 나오고 나서 쿨하게 시인하고 바로 결혼까지 직행하네요.
드라마 블러드에서 두사람이 출연하여 연기 호흡을 맞추었지만 드라마는 평균 4% 수준으로 큰 인기를 얻지 못하고 종료되었습니다.
연상연하 커플이 되는데 구헤선이 안재현보다 3살이 많습니다. 요즘은 그런게 문제가 되지 않으니 두 사람만 서로를 위해주고 사랑한다면 그게 가장 중요한것이겠지요.
해피투게더에 출현한 안재현과 구혜선
안재현 구혜선 예비부부는 5월 7일 프로포즈 장면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했습니다. 구혜선에게 프로포즈를 하기 위해서 트렁크에 꽃을 가득 담고 상자에 꽃과 함께 카드와 선물을 준비했고 트렁크에 걸터앉아 영화 '어바웃 타임' ost '하우 롱 윌 아이 러브유'를 들으면서 프로포즈를 받는 장면입니다.
아래 사진은 안재현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입니다.
두사람의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 예정인데 결혼식을 하지 일반적인 결혼식은 치르지 않는다고 합니다. 21일 가족들과 지인만 참석해서 결혼한다는 인사만 한다고 전해졌으며 만약 결혼식을 했을때 들어가는 비용만큼 소아병동에 기부하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반응형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