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황치열 중국나가수 10차 경연곡으로 한국,중국,미국의 노래들을 믹싱한 노래인 '개변자기 + 환타스틱베이비 + Uptown Funk' 로 또다시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지난번 경연 후 인터뷰 영상도 나오고 해서 2등일거라고 하였는데 최종 1등으로 확인되었습니다.황치열이 매순간 최선을 다하니 좋은 결과가 나오는것 같습니다. 물론 기본적으로 노래는 정말 잘하죠.

 

황치열 중국나가수

 

아래는 중국나가수 10차 경연 영상입니다

 

 

 

 ※ 유튜브에서 후난 TV 영상 차단이 일부 있어서 혹시 유튜브 영상 안나올까봐 아래에 올려 놓습니다.

 

 

황치열이 중국나가수 4차 경연에서 '뱅뱅뱅'으로 1위,8차 경연에서 '허니'로 1위 그리고 이번 10차 경연에서 또 1위입니다.3번째 우승을 하였습니다.코코리와 함께 1위를 3번 차지하여 동점이라고 합니다.

황치열 중국나가수

 

 아래 내용을 보면 1위가 맞습니다.

현장관중인 남긴글로는 전주는 환타스틱베이비로, 메인곡은 개변자기,간주는 업타운펑크로 경연을 펼쳤는데 라스트에 나나나나나 떼창 부분에서 엉덩이 털기춤과 상의 절반 탈의에 난리가 났다고 합니다. 

황치열 중국나가수

 

황치열 중국나가수

 

황치열 중국나가수

 

황치열 중국나가수

 

황치열 중국나가수

 

 

황치열은 3월 17일 나가수11차 녹화를 진행하고  18일에 나가수10차가 방송됩니다.  그리고 3월 24일 나가수 12차를 녹화 참여,  25일에는 나가수 11차 방송이 에정되어 있습니다. 

그외에도 20일에는 섹션 TV연예통신 방송,28일 쾌락대본영 녹화, 29일 뮤직어워드 광조우시상식.

31일 마카오 화정장 시상식이 계획되어 있다고 합니다

 

황치열 중국나가수

 

황치열 중국나가수

 

황치열의 11차 경연곡은 백지영의 '총맞은 것처럼' 입니다. 그리고 경연순서는 1번이었고 순위는 5위를 했다고 알려졌습니다. 추후 일정은 4월 1일 12차 방송인데 12차 경연은 패자부활전이라 황치열은 해당이 없고, 4월 8일 가왕전 1차 듀엣방송 예정입니다.4월 15일에 솔로 가왕전 결승 생방송예정입니다.듀엣과 솔로 합산하여 가왕을 결정합니다.

 

황치열 중국나가수

 

황치열 중국나가수

 

 

[ 지난 경연곡 다시 보기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