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전에 외국계 설문조사 ySense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그리고 적립 현황도 소개드렸습니다.

작년 12월부터 일이 바빠서 한동안 블로그나 기타 활동을 전혀 못했습니다.

물론 ySense 설문 조사도 할 겨를이 없어서 한동안 쉬다가 조금 여유가 생겨서 다시 틈틈히 이것저것 다시 시작하려고 합니다.

 

설문조사 ySense 가입하기

 

퇴근 후 재택 부업으로 월 30만원 벌어 보기

오늘 부업 관련 정보를 보다가 새로운 정보를 알게되어 공유해 봅니다. 썸네일에 표기하였지만 퇴근 후 또는 쉬는 시간을 활용하여 월 30~40만원 벌 수 있는 사이트 가입 및 돈 버는 법을 정리하

sixfy.tistory.com

소개 당시 월 300불 가능할 것 같았습니다. 실제 해보니 300불은 어렵고 100불은 가능해 보입니다.

시간이 없다보니 지금은 월 50불 정도로 계획하고 있습니다.

 

ySense 설문조사에서 현재는 적립금이 $100불을 넘어서 이를 출금하는 방법과 페이팔로 연계하여 송금하고 , 다시 페이팔에서 계좌로 입금하는 방법을 공유해 보겠습니다. 3월초에 실행했는데 이제 올립니다.

작년 9월말에 가입해서 처음에는 수익이 안나다가 이후 back data가 쌓이면서 응답률이 높아져서 $100불을 넘었습니다.

페이팔로 보내는 출금하는 순서를 설명해 보겠습니다.

 

좌측 메뉴 또는 아래 그림에서 나오는 [ Cashout ]을 클릭 합니다.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면 보낼 금액을 선택하고, 페이팔(Paypal)을 선택합니다.

다음과 같이 화면이 바뀌면 내용을 확인 후 [ Get Rewarded ] 를 누릅니다.

다시 화면이 바꾸며 다음과 같이 나옵니다. [ Confirm ] 을 눌,시면 됩니다.

다음과 화면이 바뀌며 축하 화면이 뜹니다. 여기까지 하시면 끝입니다.

본인의 메일(ySense 가입시 등록한) 에 가보면 다음과 같이 메일이 와 있습니다.

2일 이후 페이팔에서 입금 확인 메일이 옵니다.이 메일을 받으면 페이팔에 접속해 보시면 입금 금액이 보이실 것입니다.

이제부터는 페이팔(Paypal)에서 내 계좌로 송금하는 방법입니다.

페이팔에 접속하면 입금 금액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이제부터는 페이팔(Paypal)에서 내 계좌로 송금하는 방법입니다.

아래 표시한 금액 보내기를 누릅니다.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두 화면을 붙여놓아 보았습니다.

본인이 계좌 연결한 내역이 맏으면 [ 다음 ]을 누릅니다.

[ 송금할 금액 ] 을 입력 후 [ 다음 ] 을 누릅니다.

아래와 같이 화면이 뜨는데 환율을 적용하여 원화로 입금이 됩니다.

달러로 입금이 되면 더 좋을 것 같은데 이건 좀 아쉽습니다.

위 과정을 마치시면 송금이 완료됩니다.아래는 송금 화면과 페이팔 화면의 내역입니다.

102.01달러를 이체 신청했는데 99.61달러로 송금 금액이 나와 있습니다. 수수료를 제하고 표기되는 것 같습니다.

메일로 다음과 같이 옵니다. 3일에서 5일 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그리고 최종 입금계좌에 가보았습니다. 3일 정도 걸린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가 ySense 출금 신청 부터 페이팔에서 송금하는 방법까지 정리해 보았습니다.

시간 날때마다 틈틈히 할 생각이긴 합니다만 , 처음 소개 드릴 때 만큼 열심히 하기는 어려울 것같습니다.

여유 되시는 분들은 꾸준히 하시면 한달 50불은 무난 할 것 같습니다.

 

앞서 말씀드렸지만 설문조사 성공률 팁(Tip)을 말씀드리면  기혼이시며 서울 또는 경기권 거주,18세 미만의 자녀 있고, 정규직이시면 설문에 성공 할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다만, 모든 쿠키(cooki) 가 남으니 매번 응답 정보가 달라지면 설문조사 참여가 안된다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쿠키를 지우고 할 수도 있지만 back data가 지워지는 문제로 가능한 성실한 답변이 수익을 올리는 정답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