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국계 출신 록밴드 그룹 스모키(SMOKEY)의 보컬이던 크리스노먼(Chris Norman)의 Stumblin'in은 여성록커  와 듀엣으로 부른 곡으로 1978년에 발표하여 전 미국차트 4위에 오른 히트곡으로 한국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팝송에도 랭크되어 있습니다.

 

수지콰드로는 본인의 록밴드인 수지코다드로라는 독자적인 밴드를 운영하였던 록보컬로 당시 미모도 뛰어나면서 본인만의 음악을 추구하며 크리스노먼수지콰드로(Suzi Quatro)과의 Stumblin'in을 듀엣으로 부르며 최고의 인기를 누리게 되었습니다.

 

Stumblin' In

Chris Norman & Suzi Quatro  

 


 

 

 

Our love is alive, and so we begin

Flloishly laying our hearts on the table

Stumblin'in 

 

우리의 사랑은 꺼지지 않았어요. 그래서 시작하는 거예요

어리석게도 우리의 마음을 털어 놓았어요

흔들리고 있다고

 

 

Our love is a flame, burning whithin

Now and then firelight will catch us

Stumblin'in

우리의 사랑은 마음속에 타오르는 불길과 같아요

가끔은 그 불빛이 우리를 잡아주지요

흔들리고 있는 우리 사랑을

 

 

Wherever you go,  whatever you do

You know these reclkess thoughts of mine are following you

당신이 어디에 가든, 무엇을 하든

당신은 나의 이 무모한 생각들이

당신을 뒤따를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요

 

 

I'm fallen for you, whatever you do

'Cause, baby you've shown me so many things that I never knew
Whatever it takes, baby , I'll do it for you

당신이 무엇을 하든 나는 당신에게 빠져가고 있어요

당신은 내가 전혀 알지 못했던 많은 것을 보여주었기 때문이죠
어떤 희생을 치르더라도 그대여, 난 당신을 위해 뭐든지 하겠어요

 

[ Chorus]

 

Our love is alive, and so we begin

Foolishly laying our hearts on the table

Stumblin'in

우리의 사랑은 꺼지지 않았어요 그래서 시작하는 거예요

어리석게도 우리의 마음을 털어 놓았어요

흔들리고 있다고 

 


Our love is a flame, burning within

Now and then firelight will catch us

Stumblin'in

우리의 사랑은 마음속에 타오르는 불길과 같아요

가끔은 그 불빛이 우리를 잡아주지요

흔들리고 있는 우리 사랑을

 

You were so young, and I was so free

I may  have been young, but,  baby,  

that's not what I wanted to be.

당신은 너무 어렸고 난 너무 자유로웠어요

내가 어렸는지는 몰라도 하지만 그대여

그것은 내가 원했었던건 아니에요


 

Well, you were the one, oh why was it's me?

'Cause,  baby,  you show me so many things that I never see

Whatever you need, baby  you've got it from me

그래요 당신은 내 유일한 사람이었어요.왜 그게 나였지요?

 당신은 내가 전혀 알지못했던 많은 것을 보여줬기 때문이죠

당신이 무엇을 필요로하든 내게서 얻었어요

 

 

Our love is alive, and so we begin

Foolishly laying our hearts on the table

Stumblin'in

우리의 사랑은 꺼지지 않았어요 그래서 시작하는 거예요

어리석게도 우리의 마음을 털어 놓았어요

흔들리고 있다고 


Our love is a flame, burning within

Now and then firelight will catch us

Stumblin'in

우리의 사랑은 마음속에 타오르는 불길과 같아요

가끔은 그 불빛이 우리를 잡아주지요

흔들리고 있는 우리 사랑을


Stumblin'in

Stumblin'in

Foolishly laying our hearts on the table Stumblin'in

흔들리고 있는 우리 사랑을

흔들리고 있는 우리 사랑
어리석게도 우리의 마음을 털어 놓았어요


Ah~ stumblin'in

Mmmmm stumblin'in

Now and then firelight will catch us

흔들리고 있는 우리 사랑을
흔들리고 있는 우리 사랑
가끔은 그 불빛이 우리를 잡아주지요

 Oh, Stumblin'in

ah, I was stumblin'in

흔들리고 있는 우리 사랑을

​나는 흔들리고 있어요

Foolishly laying our hearts on the table

Stumblin'in.

어리석게도 우리의 마음을 털어 놓았어요
 

Oh stumblin'in

I'm stumblin'in

Foolishly laying our hearts on the table Stumblin'in

흔들리고 있는 우리 사랑을

​나는 흔들리고 있어요

어리석게도 우리의 마음을 털어 놓았어요

 

Ah, stumblin'in

mmmh, stumblin'in

I'm stumblin'in

흔들리고 있는 우리 사랑을

흔들리고 있는 우리 사랑
​나는 흔들리고 있어요


Keep on stumblin'in

Now and then firelight will catch us

Stumblin'in

계속 흔들리고 있는 우리 사랑

가끔은 그 불빛이 우리를 잡아주지요

흔들리고 있는 우리 사랑을

 

 

 

 

현재 크리스노먼은 한국을 방문하여 지난 토요일에 내한공연을 하였습니다.

 

1970~1980년대 팝 음악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던 ‘스모키(Smokie)’의 보컬 크리스 노먼(66·사진)이 최초로 내한 공연을 갖는다. 주최 측 관계자에 따르면 크리스 노먼은 오는 10월4일부터 8일까지 내한 전국 투어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내한 공연에선 ‘멕시칸 걸(Mexican girl)’ ‘리빙 넥스트 도어 투 앨리스(Living next door to Alice)’ 등 스모키의 히트곡들을 직접 그의 목소리로 들을 수 있다. 어쿠스틱 선율과 그의 허스키한 목소리가 어우러진 스모키의 앨범은 우리나라 팝 역사상 최초로 LP 100만장 판매를 기록한 바 있다. 그는 앞서 8월 KBS 2TV <불후의 명곡>에 출연하기도 했다.

 


 

 

[ POP 음악 다른글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