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화 갓 오브 이집트(God of Egypt 2016) 개봉에 거는 기대감과 예고편

 

 

 

2월에 개봉 예정인 알렉스 프로야스 감독의 판타지 영화 갓 오브 이집트에 대한 기대감이 큽니다.

프로야스 감독은 윌 스미스가 주연을 맡았던 '아이 로봇'(I Robot 2004)하고 니콜라스케이지 주연의 노잉(Knowing 2009)를 통해서 국내에서도 잘 알려진 감독입니다.

 

이번에 개봉하는 신작 '갓 오브 이집트'의 예고편과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되어 공유해 봅니다.

개인적으로도 SF ,모험, 미스터리 관련 영화를 좋아하다 보니 예고편을 보고 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은 상승중입니다.

 

'갓 오브 이집트'는 이집트 신화를 소재로 볼거리를 가득 담고 있으며 영화 '300'에서 주연을 맡아 세계적인 스타로 이름을 알린 '제라드 버틀러'가 악역이자 어둠의 신인 '세트'역을 연기합니다.

여기에 태양의 신 '호루스' 역에는 '왕좌의 게임'으로 국내팬들에게 잘 알려진 '니콜라스 코스터 왈다우'가 연기를 펼칩니다.어둠의 신 '세트'에게 반기를 든  영웅 '백' 역에는 '더 기버,기억 전달자', '더 시그널' 등에 출현한 '브랜트 스웨이츠'가 연기를 펼칩니다.

그리고 여자 배우로는 '자야' 역을  '코트니 이튼'이 담당하고 , '하토르' 역에는 '엘로디 영' 이 연기를 합니다.

그외에도 '제프리 러쉬','루퍼스 스웰' 등의 조연 배우들이 함께하여 폭넓은 캐릭터를 보여 준다고 합니다.

 

 

개봉일이 국내에서 처음에는 2월 개봉에서 3월로 바뀐 것은 조금 아쉽지만, 미국 기준으로 2월 26일 개봉 예정이라 엄청 기대되는 영화입니다.

 

대략 알려진 줄거리로는

어둠의 신 '세트'가 왕위를 강탈하면서 평화롭고 번영하던 이집트 제국은 혼란과 갈등으로 급락하게 되고,독재 통치에 반기를 든 영웅'백'이 모든 것을 훔치는 전설의 도둑 답게 세트가 빼앗은 호루스의 한 쪽 눈을 훔쳐 태양의 신'호루스'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백'과 '호루스'는 '세트'에게 대항하기 위하여 군대를 조직해서 사후 세계와 천국에 이르는 험난한 여정과 테스트를 거쳐 최종 관문에 이르게 되는데...

 

갓 오브 이집트 영화 예고편입니다.

 

메인 포스터와 캐릭터 포스터 입니다.

 

 

'세트' 역의 제라드 버틀러

 

 

'호루스 ' 역의 니콜라스 코스터 왈다우

 

 

'백' 역의 브랜트 스웨이츠

 

 

'자야' 역  코트니 이튼

 

 '하토르' 역의 엘로디 영

'토트' 역의 채드윅 보스맨

 

 

 

그리고 추가 포스터입니다.

 

 

 

미국 슈퍼볼 경기에 맞춰 공개된 포스터 입니다.

 

감독과 출연자, 이집트를 배경으로 벌이는 판타지 요소가 강하고 CG 처리된 볼거리가 풍부할 것으로

기대되는 갓 오브 이집트에 대한 관심과 기대감은 국내,국외 모두 큰 것 같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